yu705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yu705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u705
리뷰43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6
잔치국수를 좋아해서 자주 해먹습니다. 요즘 코인이나 가루 형태의 맛내기 육수가 많아서 국물도 쉽게 우리고, 호박, 양파, 당근 등 냉장고에 있는 채소 모두 넣어 뜨근한 국물에 먹으면 한여름에도 오늘 같이 비가 오는 날에는 더없이 별미랍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