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젯트님님의 마늘 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젯트님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젯트님
리뷰128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6
마늘빵은 어느 빵가게를 가든 진열 품목에서 빠지지 않는 품목이다. 마늘 쏘스가 달콤하여 남녀노소가 모두 좋아 한다. 생김새는 길죽한 늙은 오이 같다. 여느 빵에 비하여 1~2일 지나고 먹어도 맛에 변함이 없는 편이다. 밥 맛 없을때 제과점으로 달려가 부담없이 집을수 있는 메뉴이다.
#일반식 #점심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