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님의 타코야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tw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tw
리뷰20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6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타코야끼가 정말 맛있었어요. 한입 베어 물면 부드러운 반죽 속 쫄깃한 오징어 식감이 살아 있었고, 달콤짭짤한 소스와 고소한 가쓰오부시의 조화가 훌륭했습니다. 뜨거운 속재료가 입안 가득 퍼지면서 풍미를 더해줘 먹는 재미도 있었어요. 간식으로 가볍게 즐기기 좋았고, 친구들과 함께 나눠 먹기에도 딱 어울리는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