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열무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열무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6
점심때 본죽 카페에 가서 신메뉴를 먹었습니다.
열무돈불백비빔밥으로 요즘 열무철인지 메뉴 보자마자 열무비빔밥이 땡겼네요.
고추장은 단호박 고추장으로 받았는데 열무김치도 간이 되어 있고 불고기도 간이 되어 있어서 사실 고추장은 안넣어도 될뻔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4.8(리뷰 142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