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6
고소한 소고기 볶음밥을 먹었어요.
곱슬곱슬한 밥에 볶은 소고기는 씹을수록 너무 맛있어요. 계란, 양파, 양상추가 들어가서 아삭하고 달큰한 식감이 있고, 불향이 나면서 고소하네요. 멈출 수 없는 식욕이 폭발하네요. 배고픈 날 든든하게 먹기 딱이네요. 남편도 아이도 매우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53kcal
소고기볶음밥
4.8(리뷰 11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