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달달님의 오이냉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더달달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더달달
리뷰66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6
더울 때 먹기에도 좋고 만들기에도 좋은 오이 냉국이에요. 만들 때 불을 사용하지 않아서 안 덥고 좋더라고요.
식초를 아무거나 넣지 않고 좋은 식초를 넣으면 맛이 좋아요.
오이도 일일이 채썰지 않고 채칼 이용했더니 편하더라고요.
열무비빔밥이렁 같이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