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달달님의 열무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더달달님의 열무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더달달
리뷰66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6
열무된장비빔밥이에요.
열무를 넣어서 칼로리가 높지는 않고 맛도 좋아요.
된장 1스푼 넣어서 비비면 간도 잘 맞아요.
된장에 있는 게 식단에서 단백질의 전부이기 때문에, 단백질 보충으로 뭔가를 더 먹어야 할 필요는 있어요.
쓱쓱 비벼서 꿀꺽 먹으면 넘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4.8(리뷰 142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