쁜지맘님의 열무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쁜지맘님의 열무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쁜지맘
리뷰22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6
점심때 본죽에서 열무비빔밥을 시켜먹었습니다.
비빔밥은 항상 맛있네요.
요즘 계절 야채는 열무인가봅니다.
열무를 메인으로 하고 서브로 돼지불고기가 추가되서 야채와 고기를 함께 먹으니 더할나위없이 꿀맛이네요.
고추장은 살짝만 추가했는데 매콤하면서 개운한 맛도 나서 간이 좀 세긴 했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4.8(리뷰 142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