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141님의 꽃게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141님의 꽃게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141
리뷰130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6
막내가 좋아하는 꽃게찜 집에 들렀습니다. 여전히 푸짐하고 맛있어요.꽃게찜은 맛은 최고지만 발라먹기가 까다로워 손이 많이 가는 음식 중 하나죠. 하지만 이곳은 배딱지 제거하고 등딱지까지 분리해서 등딱지 안쪽의 고소한 내장이 쏟아지지 않게 살을 잘 발라 나옵니다.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마리(170g)
219kcal
꽃게찜
4.8(리뷰 126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