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59742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59742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59742
리뷰27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6
숯불 향이 은은하게 배어 있어서 고기 풍미가 더 살아났던 갈비살입니다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씹혀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육즙도 촉촉하게 느껴져 정말 만족스러웠네요. 어떤 고기던 갈비살은 진리입니다. 한점 먹자마자 왜 소갈비살을 좋아하는지 바로 알 것 같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