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희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자소희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자소희
리뷰15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6
기운 딸린 요즘 변비까지 겹쳐서 너무 힘들게 보내고 있습니다.
변비에 미역이 좋다고해서 소고기미역국을 끓여봤어요. 간은 참치액젖으로 하니 간이 딱 맞더라구요.
맛있게 잘 먹고 속도 시원하게 잘 비워냈습니다.
소고기 미역국 끓이길 잘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