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0mmi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0mmi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0mmi
리뷰20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7
따뜻한 국물 한입에 속까지 편안해지는 잔치국수였어요. 멸치 육수의 담백하고 깊은 맛이 진하게 느껴졌고, 부드러운 면발이 국물과 잘 어우러져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습니다. 고명으로 올라간 김가루와 계란지단, 채소가 맛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었고, 함께 곁들인 김치와 먹으니 감칠맛이 배가됐어요. 소박하지만 정겨운 맛이라 한 그릇 깔끔하게 비우게 되는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