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ran님의 마늘 빵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youngran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ungran
리뷰132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7
아침에 마늘빵먹었어요.
광진경찰서앞 굽당빵집 빵입니다.
길쭉한 빵에 칼집을 내어 마늘소스 를 듬뿍적시고 위에 파슬리가루 를 솔솔뿌려 구워낸 마늘빵이예요.
버터와마늘,연유가 황금비율로 섞여 한입 베어물면 입안 가득 진한풍미가 느께져요.
알싸한 마늘향이 버터의 느끼함을 싹잡아주어 질리지 않고 계속손이가는 중독성이 있어요.
노릇노릇 구워진 겉부분이 살짝 쫄깃하면서도 바삭바삭 한 맛이에요
#일반식 #아침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