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2982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2982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2982
리뷰19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7
계란후라이는.언제 먹어도 맛있지요
계란 후라이는 간단하지만 맛있게 만들기 쉬운 요리지요
팬을 중불로 예열하고 기름 또는 버터 넣어요
불 조절하며 익히면 흰자만 익고 노른자는 말랑하게 핳 수도 있고 노른자까지 단단하게 인 힐수도 있잖아요
저는 노른자까지 다 익은게 좋아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