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미언니님의 마늘 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키미언니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키미언니
리뷰55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7
퇴근한 뒤 마늘빵을 간식으로 만들어 먹었어요~ 때마침 마늘이 많았거든요 ㅎㅎ 마늘을 다진 뒤 버터와 설탕을 넣어 섞어줘요~ 이 때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리면 잘 섞여요~ 반 가른 식빵 위에 마늘 페이스트를 듬뿍 얹은 뒤 예열해 놓은 오븐에 10분정도 구워주면 바삭하고 촉촉한 마늘빵 완성이에요~
#일반식 #간식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