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5453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5453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5453
리뷰66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7
매콤한 양념이 아구살에 잘 배어 있어서 감칠맛이 정말 진하게 느껴졌어요. 아구는 살이 부드럽고 쫄깃해서 씹는 식감이 좋았고, 콩나물까지 아삭하게 살아 있어서 같이 먹는 조합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양념이 자극적이기만 한 게 아니라 깊은 맛이 있어서 계속 손이 가네요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