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kk님의 마늘 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jkk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kk
리뷰57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7
저녁으로 마늘빵을 먹었다. 빵 위에 스며든 마늘 향이 은은하게 퍼졌고, 한입 베어 물 때마다 바삭한 부분과 부드러운 부분이 함께 느껴졌다.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졌고, 씹을수록 마늘 풍미가 천천히 이어졌다. 가볍게 먹는 저녁으로도 잘 어울렸다.
#일반식 #저녁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