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그랜맘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그랜맘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그랜맘
리뷰10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27
파김치를 담아 먹다가 트레이더스 에서 샀다
사위가 파김치를 좋아 하기에 ~
우리 가족은 매운것을 잘 못 먹는데
파김치는 덜 익어도 잘 먹는 사위
손주는 익은 파김치 연한 부분만 먹지만
맛은 있다 감칠맛 보다는 MSG맛이 ~
사먹는 음식은 그러려니 하고 먹어야지
나의 수고로움을 덜어준것 으로 .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