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리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카리스마리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카리스마리
리뷰942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7
오늘 점심에 밥반찬으로 오이냉국을 먹었습니다. 이제날씨가 더워서 시원한 냉국이 생각나는때 입니다. 오이에 양파와 당근 그리고 참깨를 넣어서 냉국을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약간의 소금으로 간을 하여 먹었는데 맛이 새콤달콤한게 제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