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7
미역국에 소고기ㅜ가득 넣어서 조린 소고기 미역국입니다 소고기 한우로ㅠ가득 넣어서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서 먹으니까 더 밋있었습니디 미역도 부드렂게 익혀서 미역이랑 소고기 가득 먹었습니다 미역을 엄청 좋아해서마구 퍼먹게 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