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마양평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꼬꼬마양평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꼬꼬마양평
리뷰27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7
비도 오고해서 잔치국수 만들어 먹었습니다
육수는 간단하게 코인육수를 이묭해서 육수 만들어 놓았구요
국수는 삶아서 하나씩 돌돌 말아서 호박과 당근을 채썰어서 볶은 다음 고명으로 사용했습니다
다 같이 먹지를 못해서 1인분씩 만들어 놓았네요
국수 1덩이에 육수를 부어서 먹었네요
김치를 곁들여서 먹었던이 너무 맛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