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파파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파파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파파
리뷰286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7
파김치는 알싸한 파 향과 깊은 양념 맛이 잘 어우러져 입맛을 제대로 살려주는 반찬이었다. 한입 먹자마자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진하게 느껴졌고, 씹을수록 파 특유의 향긋함이 살아나 더욱 맛있었다. 적당히 익어 아삭한 식감과 부드러운 식감이 함께 느껴졌으며, 고기나 라면과 함께 먹으니 궁합이 정말 좋았다. 밥 위에 올려 먹기만 해도 한 끼가 든든해질 만큼 중독성 있는 맛이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