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는아름다워님의 된장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소는아름다워님의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소는아름다워
리뷰5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7
오늘저녁 찬으로 된장찌개 끓였어요 된장에고추장을 같이 볶아서 육수넣고 팔팔 끌이다가 감다 넣고 애호박도 썰어넣고 보글보글 끓이다가 두부도 썰어넣고 끓으면 매운탱초와 마늘 대파도 썰어 넣었더니 맛이 확 살아 나네요 부드러운 햇감자맛과 애호박과 부드러운풀무원두부도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76kcal
된장찌개
4.8(리뷰 831개)
·식단기록27.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