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아귀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아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7
저녁에 친구랑 한잔 맥주 한 잔 마시면서 아기찜을 먹어줬습니다. 매콤한 아기찜이었고 양도 되게 많고 콩나물 복도 가득 들어가 있다 보니까 아삭아삭 씹히는 감동 너무 좋았습니다. 아귀찜은 진짜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인데 조금 매워서 잘 먹지는 못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4.8(리뷰 157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