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윤승준맘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윤승준맘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윤승준맘
리뷰4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8
짜파게티랑 같이 먹으면 예술인 파김치
직접 담궜어요 요즘에 인터넷에 레시피 잘나옵니다
하지만 레시피가 잘나와도 만드는 사람의 정성에 따라 음식맛은 틀려지죠 쪽파가 싸서 첨에 두단을 사서 담그고 동네분들과 친구와 언니 친정엄마 다 나눠드리고 저희 먹을건 또 따로 담궜네요^^
여러분도 맛있는 쪽파 사먹지말고 담궈보세요 생각보다 쉬어요 그라고 마트에 쪽파김치 한통에 만원정도 하더라구요 담궈먹으면 고생은 좀 해도 한동안 반찬걱정은 없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