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만두님의 호박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만두님의 호박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만두
리뷰682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8
오늘 점심에는 호박찌개를 먹었어요!! 호박찌개가 은근 매콤하고 새우젓이 싹 들어가서 맛이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국물이 매우 시원하고 맛이 좋아 행복하네요~!! 그리고 밥까지 싹 말아먹으니 시원하고 좋네용~!! 잘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4.8(리뷰 69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