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7443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7443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7443
리뷰51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8
저녁으로 목살구이를 먹었어요!
요즘 고기를 잘 안먹었더니 힘이 잘 안나서.. 오랜만에 먹어봤네요ㅎㅎ
삼겹살에 비해 지방이 적고 살코기 비중이 높아서 그런지 씹는 맛이 더 좋아요!
양념 없이 소금에만 살짝 찍어 먹으면 목살 고유의 육향과 담백함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아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