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윤승준맘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윤승준맘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윤승준맘
리뷰4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8
잔치국수 너무 맛있죠 특히 입맛없을때 신김치 팍팍 썰어 넣어서 먹으면 최고의 맛입니다
점심시간에 찾아간 이집은 노부부께서 하시는데 맛집으로 소문이 나서 한참을 기다려야 맛볼 수 있었어요 그래도 기다린 보람이 있었네요
국물도 깔끔하고 면이 잘 삶아졌어요 다만 아쉬운점은 양념장이 따로 없어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맛있는 한끼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