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임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주임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주임
리뷰95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8
점심으로 보리밥정식을 먹을때 비빔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나온 계란후라이입니다. 동그랗고 예쁜 모양으로 나온 계란후라이는 약간 반숙으로 만들어져 밥을 비벼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정에서도 자주 먹는 계란후라이 지만 보리밥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