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영사랑님의 닭발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영사랑님의 닭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영사랑
리뷰6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28
오랫만에 닭발을 했어요 전통시장가니 가득 담아서 저렴하게 팔더라구요 끓는물에 한번삶아 물 버리고 고추장ㆍ간장ㆍ물엿넣구 조렸어요 의외로 양념은 간단하죠 고추가루도 조금 넣으면 색깔이 이뻐요 조미료추가도 아주맛나구요 간식으로 해서 티비보면서 조금씩 먹는데 먹고나면 근기도있고 속이 든든하답니다 보신용 음식먹은 느낌이랄까요 진짜 여름에는 이것저것 골고루 잘 먹는게'답인거 같아요^^
#다이어트식 #간식

100g(100g)
215kcal
닭발
4.9(리뷰 309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