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7443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7443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7443
리뷰51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8
큼직한 알이 들어가 있는 알탕을 먹었어요!!
알은 퍽퍽하지 않고 속까지 단단하면서도 부드러워 씹을수록 특유의 고소한 맛이 느껴져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곤이의 부드러운 식감과 무, 미나리에서 우러난 시원함이 더해져 국물 맛이 최고입니다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