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8
아침식사로 먹은 소고기미역국이에요. 바닷가에 사시는 지인분께 직접 구입한 미역인라서 말리지 않은 생미역이었어요. 그래서 엄청 부들부들하고 싱싱해서 향이 정말 좋은 미역이더라구요. 한솥 오랫동안 끓여서 맛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2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