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8
아침식사로 먹은 소고기미역국이에요. 바닷가에 사시는 지인분께 직접 구입한 미역인라서 말리지 않은 생미역이었어요. 그래서 엄청 부들부들하고 싱싱해서 향이 정말 좋은 미역이더라구요. 한솥 오랫동안 끓여서 맛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