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티디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티디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티디
리뷰35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8
소고기미역국이에요. 정말 자주먹고 좋아하는데요. 예전엔 미역국만 먹으면 오늘 생일이야? 하는 질문을 엄청 받았는데 요샌 그런 문화가 조금 사라진듯해요. 소고기와 마늘볶아 육수맛을 더하고 미역과 국간장만으로도 너무 맛있고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