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화abn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명화abn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명화abn
리뷰14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28
요즘은 식사때 마다 계란 먹는 게 습관이 됐어요ㆍ 팬에 기름 쓰고도 충분히 맛있고 부드럽게 조리돼서 만족스러워요. 특히 노른자 익힘 정도 조절하면서 먹는 재미도 있고, 간단한 샐러드나 덮밥 위에 얹어도 예쁘게 잘 어울려요. 영양만점 계란 ㆍ마당한 반찬이 없을때 시간 절약하고 싶은 분들께 강추합니다!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