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23078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223078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23078
리뷰4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8
바질페스토를 이용해서 계란 프라이를 하면 정말 맛있다고 들어서 시도해 보았습니다 처음에 올리브유를 넣고 편 마늘을 넣어서 마늘을 익혀 주고 그 다음에 바질 페스토를 후라이팬에 얇게 편 다음에 계란 오너라이를 합니다 어느 정도 후라이가 익은 것 같으면 뚜껑을 덮어서 후라이 윗면까지 익을 수 있도록 기다린 다음 코코아 나이프를 이용해서 먹으며 정말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