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털이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재털이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재털이
리뷰78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8
봄나물로서 상큼해서 좋다 쌈장을 양념으로 무쳤더니 구수하고맛있었다 봄철 나물로서는조금은 제철이 지나고 늦었으나 미리 삶아서 얼려놓았으므로 아직은 싱싱한것을 먹을수 있다
면역력 ,눈건강,장건강,항산화 측면에서 건강에도 좋다
#다이어트식 #점심

1소접시(90g)
86kcal
유채나물무침
4.8(리뷰 74개)
·식단기록81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