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새님의 아귀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입새님의 아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입새
리뷰8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8
입맛돋구는 아귀찜 알을 첨가하고 눈물 날 정도의 매운맛이라햇는데먹어보니 눈물까지는 나지않는다 간도 쎄지도 안고 알을 추가해서 그런지 알이 많아 알찜먹는 느낌 어떤집은 콩나물도 약먹은거처럼 통실통실한데 이집은 글쎄 살짝 국산콩나물 같은 느낌이난다 맛잇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4.8(리뷰 152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