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나발님의 어탕수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돼지나발님의 어탕수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돼지나발
리뷰221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8
비도 오고 더 더워지기전에 몸보신을 위한 어탕~~잘 갈아 만들어 정말 녹진한맛과 함께 들어있는 쫀득한 수제비가 너무 잘 어울린다..밥말아 겉절이와 먹으니 말이 필없는것 같다..후끈하게 땀도나고 여름에 이만한 보양식이 어디 있을까 싶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00kcal
어탕수제비
4.8(리뷰 39개)
·식단기록6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