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kg꼭되자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55kg꼭되자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5kg꼭되자
리뷰15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8
맛있고 시원한 오이냉국이에요. 새콤달콤하게 만들었는데요. 설탕과 간장 식초 그리고 맛있는 오일을 썰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살짝 소금에 절여도 괜찮고요. 아삭한 오이가 식감이 너무 좋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뜨거운 가스렌지가 싫을 때는 해 드셔 보시면 좋을 거 같애요.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