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8
요즘 날씨가 되게 더워지다 보니까 시원한 게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시원한게 뭘 먹을까 하다가 오이는 꼭 먹었습니다. 오이는 꼭 오이가 얇게 채 썰려져 있고 깨가 동동 떠 있어서 진짜 맛있었고 시원하게 얼음이 떠 있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