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2705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2705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2705
리뷰9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8
사진 속 반찬은 알싸하고 매콤한 맛이 일품인 **파김치입니다
새하얀 쌀밥이나 라면에 얹어 먹으면 정말 맛있는 밥도둑이죠. 혹시 이 파김치와 관련해서 요리법이나 보관법 등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삼겹살과 험께 식사를 하면 먹으면 소화도 잘되고 정말좋습닏ㄱ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