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스님의 어탕수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커스님의 어탕수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커스
리뷰266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8
어탕수제비 맛있게 먹었네요
매일은 아니더라도 가끔 땡기는맛 어탕 이죠
어탕칼국수
어탕수제비가
일품인 이곳엔 사람들이 가득해서 실로 맛있게 하는집을 실감케 하네요
끓여서 막 나온 어탕수제비
밥은 조금만 추가로 주셨는데 수저비에 어탕으로도 포만감 가득 입니다
한그릇 뚝딱 맛있게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00kcal
어탕수제비
4.8(리뷰 39개)
·식단기록6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