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라네님의 생선 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물고기라네님의 생선 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물고기라네
리뷰38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8
새로생긴 생선구이집에 친구와 같이 점심먹으러 갔어요...생선 4종에 12찹반찬과 셀프코너에 잡채와 떡볶이가 있어서 좋았어요..게다가 솥밥을 줘서 누룽지까지 먹을수 있어서 만족한 점심이었어요.후식으로 믹스커피와 슬러시가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마리 필렛(113g)
123kcal
생선 구이
4.8(리뷰 273개)
·식단기록3.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