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대림선 자연어묵 버터갈릭맛 관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대림선 자연어묵 버터갈릭맛 관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8
버터의 고소한 풍미와 갈릭 향이 은은하게 어우러져서 감칠맛이 좋았어요. 관자 특유의 쫄깃한 식감도 살아 있어서 씹는 재미가 있었고, 짭조름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라 간식이나 안주처럼 먹기 괜찮았습니다.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서 편리했고, 따뜻하게 먹으니 풍미가 더 잘 느껴졌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15kcal
대림선자연어묵 버터갈릭맛 관자
4.8(리뷰 6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