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눈부시게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눈부시게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8
동생이. 오이냉국을 만들어서 싸줘서 집 냉장고에 하루둿다가 먹엇는데. 오. 시원해서 그런가 넘 맛이 좋앗어요
한 냉면기에 잇던양을 저혼자 맨입으로 다 먹어버렷어요. 얼음도 넣어먹으라햇는데 넘 시원하고 새콤달콤 맛잇어서 걍 다 먹어버렷어요~~^^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