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여왕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여왕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여왕
리뷰54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9
날씨가 더워지니 구내식당에서 오이 냉국이 나왔는데 미역과 양파가 들어가고 시원한 얼음물로 만들어져서 한모금 마시니 몸이 시원해지네요. 올해도 많이 더울것 같은데 시원하니 좋네요. 간도 딱맞고 미역비린내도 나지 않아서 음미하면서 먹었어요. 식초도 적당히 들어가서 이번여름은 잘 넘길듯하네요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