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오이냉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9
아침 식사때 오이미역 냉국을 해먹었어요. 동치미육수 하나 뜯어넣고 식초 설탕등으로 간을 하고 오이와 제주도 산 돌미역을 넣고 만들었어요. 여름에는 뜨거운 찌개나 국을 하는게 너무 더워서 냉장고에 한가득 만들어서 넣어두면 여름을 잘 보낼수 있어요
#일반식 #아침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