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위잇 연어된장구이덮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위잇 연어된장구이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9
어제는 아침으로 맛있는 덮밥을 먹어주러 식당에 방문을 해주었습니다. 덮밥의 간이 짭조름해서 그런지 맛이 매우 좋게 느껴지더라구요. 아침이라서 밥이 많이 안들어갈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잘 들어가서 많이 먹어주었습니다. 날치알이 맛났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80g)
515kcal
위잇연어된장구이덮밥
4.8(리뷰 6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