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미영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칠미영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칠미영
리뷰76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9
김치전 생각만 해도 입안에 침이 고이는데요. 집에서 만들어 먹어도 좋지만 밀키트로 만든어진 걸 먹으면 편하게 즐길 수 있죠. 한 입 베어 물면 가장자리의 과자처럼 바삭바삭한 식감이 좋아서 기름을 많이 두르고 익히고 있어요. 집에서 간편하게 김치전을 먹을 수 있어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