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1360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1360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1360
리뷰64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9
계란 후라이 3개
점심으로
뒤집기가. 안되서 뒤집기는 실패하고
소금 간 살~~~~~살~~~~~
해서. 계란 3개 먹기
식으면 맛이 없고 따뜻하게 해서
먹으면 후~~~불어서
먹으면 맛있다
오늘 점심은 건강하게 따뜻하게 계란
후라이~~~~~~~~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1만+0
